MENU

kloser logo

Home  >   Solutions   >   개발

개발

개발을 위한
Solution

통합 API로 한번에
통합 API로 한번에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연동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들이 통합된 API로 제공됩니다. 이제 소셜화된 온라인 채널을 손쉽게 구축하세요 OAuth같은 복잡한 인증프로토콜이나 개별적인 소셜API들을 분석할 필요 없이 본질에 집중하세요.
손쉽게 소셜로그인 구현
손쉽게 소셜로그인 구현
아직도 복잡한 인증과정을 준비하시나요? 기존 회원의 계정과 연동하여 추자적인 고객 프로파일 데이터를 수집하고 암호를 분실한 고객을 대응하기 위한 개발과 CS지원 리소스를 절감합니다. 고객은 이전보다 쉽게 자주 서비스에 Sign-in 합니다.
빠른 소셜웹 개발
빠른 소셜웹 개발
브랜드가 하나의 SNS와 연동하려면 얼마나 많은 개발 비용과 시간이 소요될까요? 그 이상 연동해야 한다면? 클로저는 HTTP를 통한 JSON응답으로 RESTful 한 API를 제공하여 한 달의 개발기간을 단 며칠로 줄일 수 있습니다.
SNS API 정책 변화 걱정 없음
SNS API 정책 변화 걱정 없음
SNS연동개발에서 또 하나의 어려운 점은 시시각각 변하는 API정책에 대한 대응입니다. 어렵게 통합한 브랜드에서 소셜기능이 동작하지 않는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클로저는 각 SNS의 핫라인을 통해 다양한 정책을 미리 수집, 반영하여 이슈들을 최소화합니다.
SNS APP ID 발급/승인 대행
SNS APP ID 발급/승인 대행
고객의 당신의 브랜드와 연동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SNS APP등록이 필요하지만 권한 심사 및 승인에 필요한 환경이 준비되어야 하며 여러 번의 Comm.이 오가게 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클로저는 SNS APP등록 및 다양한 권한획득을 위한 심사 및 승인을 대행하여 진행합니다.
표준화된 데이터 제공
표준화된 데이터 제공
SNS 공급자들은 서로 상이한 변수 명과 타입으로 고객의 프로파일을 제공합니다. 이것으로 일관된 프로파일을 구성하기에 혼란을 야기합니다. 클로저는 다양한 SNS에서 연동하는 프로파일을 정규화하고 표준화된 데이터로 브랜드 사업자에게 공급합니다.
다양한 플러그인
다양한 플러그인
고급개발에 익숙하지 않으셔도 클로저에서 제공하는 여러 플러그인들을 통해 소셜로그인과 소셜댓글 같이 SNS와 연동하는 기능과 UI를 한번에 공급받아 다양한 곳에 연동 가능합니다. 또한 새로운 UI와 기능의 플러그인이 필요하시다면 브랜드를 위한 맞춤형 개발도 가능합니다.
보안 및 IT자원
보안 및 IT자원
고객의 소셜프로파일 데이터는 세계 최대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의 보안그룹 내에서 저장되며 데이터를 조회하기 위해서는 암호화된 사용자키와 공급자키가 필요합니다. 또한 플랙서블 컴퓨팅기술을 이용하여 IT자원을 효율성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서비스만 집중하세요.

Copyright © 2024 kloserlab All rights Reserved.

TEL
+82-(0)2-516-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