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loser logo

Home  >   Products

Product-Service

Products

소셜신분 가입
소셜신분 가입

가장 빠른 회원 가입 방식

더 이상 회원가입 양식을 채우도록 강요하지 않아도 되고, 입력 데이터의 유효성 검사에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회원가입 양식에 필요한 프로필 데이터를 사용자의 SNS계정에서 획득하여 제공하며, 계정 생성절차와 데이터 값 검증, 암호방식 등 회원가입에 필요한 기능들을 온전하게 제공합니다.
소셜로그인
소셜로그인

모바일에서 가장 선호하는 로그인 방식

고객의 SNS계정으로 신속하게 브랜드 서비스에 로그인 합니다. 수많은 브랜드 계정은 고객에게 스트레스입니다. 11개의 SNS공급자가 제공되고 고객과 더 빠르게 만나고 더 깊이 알 수 있습니다. 가입 장벽을 낮춤으로써 등록 전환율을 최대 50%까지 높입니다.
소셜계정 단일화
소셜계정 단일화

단일 고객으로 인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

기존의 브랜드 마케팅 채널은 실제의 한 사람을 채널 별로 서로 다른 사람으로 인식하고 있기에 관리적인 측면이나 마케팅의 효율면에 있어 여러 가지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제 소셜 계정 연동(SSO*)을 통하여 온/오프라인 및 여러 채널에서 다르게 인식하고 있는 고객을 하나의 단일 고객으로 인지하고 관계를 맺음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세요.
인증샷 공유
인증샷 공유

가장 신뢰할 만한 추천

고객들은 온라인 채널보다는 오프라인 매장이나 상품을 통해 실제적인 브랜드 가치를 경험합니다. 스마트폰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이런 실제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공유는 친구들에게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추천이 됩니다. 브랜드 입장에서는 가장 강력한 유입의 도구가 됩니다.
소셜 공유
소셜 공유

가장 쉽고 빠른 추천

사용자가 공유한 브랜드 이야기는 친구들에게는 추천입니다. 이 추천은 브랜드 회사가 직접 이야기 하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강력한 홍보와 유입을 일으킵니다. 소셜 공유는 브랜드를 경험한 사용자가 자신의 SNS로 공유할 수 있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소셜 댓글
소셜 댓글

사용자 참여와 공유를 한번에

일반적인 댓글은 해당 본문 글 내에서만 의미가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소셜댓글을 통해 글 작성과 동시에 해당 내용이 고객의 SNS로 포스팅되어진다면 그것은 더 이상 본문 글에만 갇혀 있는 폐쇄적 컨텐츠가 아닙니다. 소셜댓글이 남겨 질 때마다 댓글과 함께 SNS로 퍼져나간 브랜드의 컨텐츠와 정보들은 또 다시 많은 유입을 이끌어 냅니다.
친구에게 묻기
친구에게 묻기

보다 자연스러운 친구 참여

함께하는 쇼핑이 훨씬 더 좋습니다. 친구에게 묻기는 SNS에 있는 친구들을 쇼핑에 참여시킵니다. 관심상품들을 SNS에 있는 친구들에게 투표방식으로 묻고, 그 결과를 실시간으로 봅니다. 투표에 참여한 친구들은 브랜드에 자연스럽게 노출되고 유입으로 이어집니다.
소셜 쿠폰
소셜 쿠폰

엄청 빠른 쿠폰 전파

소셜 쿠폰은 사용자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서 연쇄적으로 퍼져나갑니다. 브랜드의 쿠폰을 유통할 수도 있고, 별도의 쿠폰 시스템이 없어도 소셜네트워크 상에 쿠폰을 전파할 수 있습니다.
투표/설문
투표/설문

쉽고 빠른 경청의 방법

투표나 설문조사는 브랜드 기업이 고객의 소리를 정량적으로 들을 수 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클로저의 설문은 조사라기 보다는 경청에 가깝도록 대화합니다.
소셜 스트림
소셜 스트림

사용자의 모든 활동들을 한곳에

연동된 사용자가 SNS로 공유한 게시물들을 한데 모아서 보여줍니다. 소셜 스트림에 게시된 사용자들의 이야기는 인위적이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큰 신뢰를 주고, 사업자에게는 중요한 평판 자산이 됩니다.
소셜 허브
소셜 허브

사업자의 여러 SNS를 한곳에

SNS의 종류가 늘어나면서 이를 통한 홍보 채널은 다양해졌지만 그만큼 각각의 채널을 모두 관리해야 하는 부담도 늘어났습니다. 클로저의 소셜 허브는 이처럼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합/관리하는 동시에 각 채널마다 퍼져있는 브랜드 관련 컨텐츠를 브랜드의 웹페이지나 온라인 채널에 한데 모아 보이게 함으로써 다양한 SNS 유저들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게임화 플러그인
게임화 플러그인

게임, 경쟁 등의 재미요소

룰렛, 주사위, 사다리, 퍼즐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참여자간 경쟁심을 유발하고, 게임점수와 함께 이미지나 영상 등 브랜드 요소를 담아 공유 하도록 하여 추가 노출효과와 함께 참여자 친구들의 관심과 유입을 이끌어 냅니다.

Copyright © 2024 kloserlab All rights Reserved.

TEL
+82-(0)2-516-1644